Blender

한국에선 이걸 믹서기라 부르는데 여기선 워낙 다른 “믹서기” 가 많아서인지 이걸 Blender라고 불러야 이걸 의미하는줄 안다.
가전제품중 남자들의 베스트프랜드라고 불리우는 블렌더를 우리집에서도 남편이 가장 좋아하는 가전제품이다. 그래서 이걸로 스무디나 칵테일을 만들어달라고 요구하면 아무소리 안하고 꼭 해준다는…

내가 블렌더를 고를때 제일 먼저 보는게 뭐냐면… 바로 이거.

유리용기와 모터가 접하는 부분이 어떻게 되어있는지를 본다. 결혼전에 가지고 있던건 바닥이 고무바닥이어서 씻을때마다 유리용기와 고무바닥을 분리시켜 씻어야했고, 그것도 모자라 몇년 쓰다보니 그 고무바닥에서 음식냄새가 나서 무지 찝찝했다. Waring제품은 유리용기가 하나로 되어있기때문에 괜히 더 위생적이다 싶다.
그리고 복잡하지 않은 스위치.

키친에이드 믹서처럼 이 블렌더도 몸체가 여러색으로 나옴.
나도 노랑이나 빨강을 할까 했지만 남편이 많이 쓸거라 남자들이 좋아하는 스텐으로…

 

 

10 Comments

  1. 솜2 · March 13, 2006 Reply

    정말 몸통이 유리 하나로 된것이 무지 맘에 드네요…그럼 안에 날은 어떻게 분리되나요?
    아마 저희 남편은 이거 꺼내두어도 잘 안 하지 싶어요…^^;

  2. 김연희 · March 13, 2006 Reply

    여기에 얼음 넣어 갈아도 괜찮나요? 괜히 날이 무뎌질까봐 못하고 있어요.

  3. stella · March 13, 2006 Reply

    예전에 이걸 누가 선물로 줬는데 워닝이란 상표가 너무 무서워서 바로 남 줘버린 기억이^^;;
    어름만 넣으면 잘 안 갈리고 물을 좀 넣어야 갈려요 …제 경험으론요…

  4. 혜원 · March 14, 2006 Reply

    솜2님, 날이 분리가 안돼요. 스폰지로 그냥 통째로 씻으면 되더라구요. 아마 불이 나면 남편은 이걸 들고 뛰쳐나갈것 같은…
    연희님 이 브랜드가 얼음갈기에 아주 좋다는데요, 얼음만 갈아보진 않았거든요. 스무디에 얼음 그냥 넣어서는 잘 갈리고요, 아래 stella말처럼 얼음만 갈려면 (팥빙수? 가능할진 몰라도) 물을 좀 넣어야될꺼에요.
    stella, 아까워라…워닝이 아니라 웨어링인데..n을 잘못 봤나보구나..나 주지..ㅋㅋ

  5. · March 14, 2006 Reply

    그게 고무타는 냄새였네요-_-; 쓸때마다 이상한 냄새난다 생각했더니만… 제꺼는 얼음도 잘 안갈려요. 게다가 망가지지도 않네요. 다른것 장만도 못하게시리.

  6. Mindy · March 15, 2006 Reply

    안그래도 혜원님 덕분에 고르기가 훨씬 수월해졌네요~~ ㅂ저 블렌더 새로 사야헸는데 어떤걸 사야하나 고민중이었거든요.. 어쩜 제 마음을 이리도 잘 아시구~~ 저도 다시 골라봐야겠어요

  7. 성희 · March 15, 2006 Reply

    저희 블랜더 사야하는데.. 신랑도 이상하게 자기가 얼마쓸것도 아니면서 스텐을 좋아하더라구여..ㅎㅎ 무얼 살까 막 고민하고 있었는데,Waring제품 추천받고 갑니다!! ^^

  8. Yoon · March 31, 2006 Reply

    앗,제가 갖고싶은 주방가전1위의그제품..^^
    혜원님 모델명좀 알려주세요.
    되게 여러가지 더라구요.
    아웅~~멋져요.저자태..^^

  9. 혜원 · April 1, 2006 Reply

    Yoon님, 제껀 MBB518이에요. Stainless Steel 색상이고요.

  10. Blendtec Blender « Purplepops · August 3, 2012 Reply

    […] 받았던 Waring Pro 블렌더가 11년이란 세월에 두손을 들기 시작했고 우린 결혼 11주년 기념으로 새 […]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