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ive Up To Westport, CT

봄이라기엔 너무 쌀쌀했던 어느 주말에 드라이브나 하자며 무작정 찾아간 곳이 Connecticut주의 Westport. 2년만이다.

차를 타자마자 “나 뭐 먹고 싶은줄 알아?” 하는 질문에 놀랍게도 단숨에 알아맞춘 남편. 그것도 그때 그집에서 파는. 나 정말 깜놀. @.@
요즘 왜이리 fried oyster가 땡기는건지… 냉동굴 사다가 굴전도 해먹어보고 회사근처 일본 베이커리에서 fried oyster sandwich도 여러번 사먹었는데도 뭐 먹고싶어? 하면 fried oysters.

그래서 이날 2년만에 Westfair Fish & Chips를 찾아가서 튀김해산물만 실컷 먹었다.

날씨는 너무 화창했는데 바람이 칼바람.

040514-1

너무 추워…

040514-2

너무 좋아한다 얘네들.

040514-3

승빈이와 정말 더러웠던 화장실에 다녀오니 언니와 아빠는 저 멀리 해변가까지 가 있다.

040514-4

언니에게로 열심히 뛰어가는 동생.

040514-5

회색 자갈밭에서 낭만을 찾아보려 노력중.

040514-6

회색 자갈밭.
여름에는 수영을 하는 곳인지 모르겠다. 발이 꽤 아플것 같은데…

040514-7

언니와 동생은 열심히 조개껍질을 줍는다고 쭈그리고 앉아 한참을 있었는데 나중에 올라와서 보니 고작 두개를 주워온거다. 스무개를 주워도 남았을 시간이었는데?!?!

왜 그것밖에 없냐고 물어보니 딱 마음에 드는게 없었다고. 반나절 쇼핑하고 빈손으로 돌아오는게 아쉬워 드럭스토어에서 샴푸하나 달랑 사들고 오는 나를 닮아가는걸까. 이런것도 닮나.. 정말 놀랍다.

040514-8

나도 어렸을때 그렇게 드라이브란걸 많이 했었는데 그때 엄마 아빠도 지금 나와 같은 심정으로 그렇게 다니셨던걸까. 이렇게라도 코에 바람을 넣어두면 다음 한주동안 이날을 기억하며 또 열심히 생활에 충실하게 되니까.

040514-9

예전만큼 주말 스케줄이 자유롭지 못하지만 틈틈히 시간 활용을 잘해야겠다.
이날 주워 온 조개껍질 두개는 우리 집 어딘가에 굴러 다니고 있음.

040514-10

 

 

6 Comments

  1. Jennifer · April 14, 2014 Reply

    내 조카들은 각자 비닐봉지 하나씩 주워와요. ㅋㅋㅋㅋㅋ
    이거 보니 나도 어디 바람 쐬러 가고싶어요!

  2. Clara · April 15, 2014 Reply

    아….바다를 창밖에 두고도 바다 사진을 보니 반갑네요.
    (일하는 곳 정면 창문에 바다가 넘실대요;;; 오늘은 날씨가 완전 청명한데 황소바람이 불어서 파도가 장난이 아니네요..)
    저희 애들은 조개 껍질 말고 분명 돌멩이를 주워 왔을듯 싶어요..ㅋㅋ 그래서 집에 돌멩이가 굴러다닌답니다.

    주말에 뉴욕 다녀왔는데..정말 눈썹이 흩날리도록 돌아다녔네요. 바쁜 일정이었지만 몇번을 간다 간다 하면서 마음 먹고도 못갔던 Four freedoms park에 다녀왔는데..와~ 정말 멋지고 한적하고 좋았어요. 예술 작품을 감상한다는 느낌도 있었고요. 혹시 안가보셨으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애들 트램도 태워주니 일석이조!!).
    짧은 일정에 막 돌아다니느라 애들도 지치고 저희도 완전 지쳐서…첫째는 또 조퇴;; 둘째는 오늘 아침에 열이 나고요..
    그래도…이제 맨하탄 가면 매번 트램 탈꺼라고 하고…공원가서 피크닉도 꼭 할꺼라고 애들이 다음 계획을 세우고 있어요.
    이런 맛에 바빠도 다니는거 같아요.

    이번 봄방학(저희는 이번주 금요일부터 다음주까지 애들 방학이예요~)에는 Rhode Island (New port)에 가기로 했는데..혜원님 홈페이지 찾으니 여러번 다녀오셨네요? 완전 기대 됩니당~

    • 퍼플혜원 · April 25, 2014 Reply

      저 Four Freedoms Park 안가봤어요. 오.. 추천 감사해요.
      근데 애들이 요즘 다 아프네요. 안아픈 애들을 못봤을 정도.. 저희집 여자들 싹 다 완전 아파서 너무 고생스러웠다는.
      네 저흰 만만한데가 Newport라서…ㅋㅋ 지금 날씨 환상일거 같은데요 ^^

  3. 노아맘 · April 15, 2014 Reply

    저는 이번 주말에 필라델피아 다녀올까해요. 토론토서 7시간은 가야할꺼 같아요. 아직 맘에 드는 호텔을 못찾아서 조금 걱정되긴하지만요… ㅎㅎㅎ 혜원씨가 올려준 플리즈 터치 뮤지엄이랑 첫째를 위해 싸이언스 뮤지엄도 갈생각에 전벌써부터 주말모드에요. ㅎㅎㅎ
    P.s. 토론토는 오늘 눈이왔답니다. ㅎㅎ 웃음만 나오네요. ㅎㅎㅎ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