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정리 라면

결혼하고 첫 라면을 끓일때 재료를 이것저것 준비하는 나에게 남편이 이런질문을 한 적이 있다.
이렇게 칼질을 어차피 많이 할꺼면 왜 라면 먹냐고.
밥 하기 싫을때 라면을 먹기도 하겠지만 주로 라면이 땡길때 라면을 먹지 않나?  ㅎㅎ

냉장고에 남은 조각조각 야채들을 모조리 다 넣고 라면을 끓이면 왠지 건강식을 먹는듯하다.
요즘들어 우린 [안튀긴면]에 맛들였는데… 다른사람들은 무슨 라면을 먹는지 궁금한걸?

 

 

7 Comments

  1. Kat · October 10, 2003 Reply

    생생우동 (한국에서 시어머니가 보내주심…여기 라면 없는줄 아시고 -_-;; 하지만 감격했었지.) 파워라면 (이것도 한국에서 공수된건데 맛있더라.)
    그리고 온국민의 라면 너구리.

  2. 혜원 · October 10, 2003 Reply

    ㅎㅎ재빠른 답변 고맙구먼. 네 시엄니 너무 귀여우시다.^^ 여기서 찾아봐야지. 맞아, 너구리도 한때 엄청 먹었지, 辛라면이랑.

  3. ellen · October 10, 2003 Reply

    저희는 수타면요,또 신라면 작은컵으로 나온거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거랍니다.

  4. 지현 · October 10, 2003 Reply

    저도 생생우동이요. 그리고 신라면. 혜원님은 김치 사드세요? 만들어드세요? 사진에 김치가 되게 맛날것 같아요.

  5. 혜원 · October 11, 2003 Reply

    제가 설마 김치를 만들겠습니까. 담에 한번 시도해보고싶은 맘은 있어도..ㅎㅎ

  6. 주현 · October 11, 2003 Reply

    “형님먼저, 아우먼저”하며 먹는 라면이 농심라면이죠? 아무라면이나 다 좋지만 밤엔 먹지 맙시다. 아침 세수하려면 넘 면적이 넓어져 팔아프니깐…

  7. 혜원 · October 12, 2003 Reply

    으아~이거 다시보니까 지금 당장 라면먹고싶네요. 지금 밤 11:52. 내일아침 달 안뜰려면 참아야징.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