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mily at Home: Love. Life. Style.

familyathome

애가 있다보니 퍼펙트하게 정리정돈된 집 모습보단 현실적인 -.-; 인테리어에 더 눈이 가고 정감있어 보인다. 이걸 깨닫는데 꽤 시간이 걸렸지만… 애가 있다고 해서 스탈도 버려야하는건 아니라는거…
정신없는 clutter도 스타일리쉬할수 있다는거…

이게 트랜드인지 예전 서적들에서는 볼수 없던 이런 더 “현실에 더 가까운” 책들이 요즘 나오고있는데… 정말 이 책은 비싸도 돈 하나도 아깝지 않은, 매일밤 봐도 질리지 않는 책이다.
요즘들어 다시 돌아오는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스탈이 위주..

아이들의 물건들이 리빙공간을 점령하기 쉬우나 조금만 더 신경쓰면 이런식으로 어른들 스타일과 잘 어울리게 만들수 있다…는걸 아름다운 사진들로 잘 표현한다.

The Family at Home: Love. Life. Style.
by Anita Kaushal

 

 

4 Comments

  1. 愛쉴리 · January 18, 2008 Reply

    매번 감사해요. 혜원님덕분에 손쉽게 좋은 책들을 골라볼 수 있어서요. 낼 오전에 서점에 가볼 예정인데, 설명을 읽으니 꼭 한번 찾아 보고 싶은 책이라 메모해두었어요.

  2. 진희 · January 20, 2008 Reply

    혜원님 오랜만이죠~ 정말 컴터 앞에 앉을때마다 제일 첫번째로 들르는데…메모 남기긴 Bread alone이후로 처음인거 같네요. 요 리뷰 보자마자 아마존 갔다가 좀 기다려야겠기에 북스토어에가서 그날밤 것두 어디 가다가 들려서 샀네요. 혜원님 테이스트를 믿기에 보지도 않고 아마존 리뷰도 좋아서 샀어요. 조금씩 조금씩 야금 야금 읽고 있어요. 좋아서!!)
    고마워요. 그리고 남편분하고 아기샘하고 너무 이쁘게 사시는 모습 보기좋고 기분좋은거 아시죠~ 참고로 저는 10살, 2살, 그리고 6개월 된 이쁜 딸들이 셋 있습니다.~~

  3. 혜원 · January 21, 2008 Reply

    저도 오랜만에 백프로 맘에 드는 홈디자인 책 찾았는데 함께 나눌수 있어 기뻐요^^ 고맙습니다..

  4. JiYoung Kim · February 19, 2009 Reply

    혜원님 덕에 구입한 이책..넘 맘에들어요.
    집에서 시간날때마다 끼고 있어요…^^* 담에 이사갈땐 정말 계획세워서 방 하나하나 꾸미고싶어요…. 좋은책 소개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