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made Living

연말엔 항상 사고픈 책들이 많이 출간되는데 아마 사람의 심리를 이용한 마케팅인듯 싶기도 함. Surface Designer인 Lotta Jansdotter는 주로 프린트, 바느질 등 DIY 위주의 책만 내다가 이번에 자신의 아파트를 공개한 책으로 팬들을 즐겁게 해준다.

화려하지 않지만 자기만의 개성을 살린 그녀의 스칸디나비안 스타일 아파트.  완전 마음에 드는 이유는 모든게 다 편안해보이고 큰 공을 들인것 같지 않다는 점. 별로 돈도 들어가지 않는다는 점. 어쩌면 IKEA에서만 잘 고르더라도 이곳같이 꾸밀 수 있을지 모른다.

물론 스타일링을 한거겠지만 모든게 다 자연스럽고 포근해보이는것이 사람 사는 냄새가 많이 난다. 그래서 더 정이 간다, 이 책.

좀 더 보기

Lotta Jansdotter’s Handmade Living: A Fresh Take on Scandinavian Style
by Lotta Jansdotter

 

 

8 Comments

  1. Jennifer · November 9, 2010 Reply

    언니 주말에 보러 갔었어요? 나도 이 책 사고싶어요!

  2. Mrs. Castro · November 10, 2010 Reply

    켈리사는 아짐인데요 ㅎ
    혜원씨덕에 요즘 책읽어요. 아이들 키우고, 일하고 하느라 다 잊어버린줄 알았는데..덕분에 요번 이책을 비롯해 맘에드신다는 책 4권 아마존에서 주문했어요.
    혜원씨를 미국사는 한국아줌마계의 오프라라고 칭함니다! ㅋㅋ
    어딘가에도 저처럼 음식 좋아하고 아이 열심 키우려 노력하고(나름 ㅋㅋ), 일도 열심히하는 분이 있어서 참 반가워요~
    또뵈요~
    항상 힘내시고요!

    • 퍼플혜원 · November 10, 2010 Reply

      ㅋㅋ 저도 반가워요 ㅎㅎ
      저야말로 요즘 소설이 고픈데 머리가 복잡해서인지 집중이 안되는거 있죠. 확 쉬다가 새해에 다시 시작할까봐요.

  3. Jinny · November 11, 2010 Reply

    손재주 좋은 동생에게 종합선물 셋트를 이번 생일에 주려고 하는데..이책이 아마 메인이 될듯 싶네요.. 너무 좋아할것 같아요..
    감사합니당~^_^

  4. 워너비 · November 18, 2010 Reply

    덕분에 좋은 책 알게 되서 기뻐요 ^^
    당장 서점가서 구입하고 스윽 읽어내렸는데, 어투며 사진이며 디자인이며 너무 맘에 드네요.
    담번엔 lotta prints를 읽어보려구요.
    좋은 책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