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Life Entertaining

reallifeent

Entertaining에 관한 책을 읽다보면 번뜩이는 굿아이디어들이 많은 반면에 바쁜 우리 현실에 실현시킬수 없는것들이 많아 한번 보고 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래서 이 책이 첨에 나왔을때도 쳐다보지도 않았었다. -.-;
도서관에 다른책 픽업하러 갔다가 마침 눈에 띄길래 빌렸더니, 우어, 첫장부터 넘 맘에 드는거다.

제목이 말하듯이 Real Life를 위한 엔터테이닝.
Anti-marthstewart라고도 할수있을정도로 별다른 준비 없이 파티가 가능하다는거. 손님 초대해놓고 음식때문에 스트레스받는것만큼 스트레스풀한건 없으므로, 심플한 재료로 만들수있는 스타일리쉬한 디쉬들을 소개한 이 책은 참고서로 하나쯤 있는게 좋을듯 하다.

도서관에 돌려주고 아마존 위시리스트에 올려놨음. 근데 어찌 이건 전혀 디스카운트가 없네.

Real Life Entertaining: Easy Recipes and Unconventional Wisdom
by Jennifer Rubell

 

 

10 Comments

  1. sunnyvan · March 28, 2008 Reply

    캐쥬얼한 파티할때 참고로 하면 좋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

  2. 워너비 · March 29, 2008 Reply

    항상 혜원님 북리뷰보면서 감탄하고 가요. 언제 시간을 내서 이 많은 책들을 다 읽고 리뷰까지 쓰실까 싶어서..저야 여기저기 아는 척 할 수 있게 해줘서 늘 고맙지만서도 ^^;; 좋은 책 소개해주셔서 감사해요!

  3. Amber Lee · June 3, 2008 Reply

    퍼플팝스에 자주 드르는데 처음으로 글 남겨요 헤원님^^
    아마존에서 이책을 오더했는데 레시피도 맘에들고 제게 딱 필요한 책이어요. 좋은책 추천 고마워요!

  4. 혜원 · June 3, 2008 Reply

    글 감사합니다~ 저도 주문할꺼에요. 정말 괜찮지 않나요? 부담되지 않고 꾸밈없어서요.

  5. Amber Lee · June 9, 2008 Reply

    이책에서 벌써 두가지 요리를 해봤는데 아주 인기 만점이었어요. 간단레시피로 맛은 아주 좋은 책이라 요즌 저의 넘버원 요리책이랍니다! 헤원님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아 그리고 cooking for Mr. Latte 도 같이 오더해서 너무 재미있게 읽어답니다. 레시피도 아주 좋고요~~ 감사드려요!

  6. 혜원 · June 9, 2008 Reply

    오호! 제가 다 기뻐요. 어떤요리 해보셨나요? 저도 이번토욜날 집들이가있는데 지금 메뉴짜고있는중이라…

  7. Amber Lee · June 10, 2008 Reply

    Eggplant, Tomato, Ricotta Stacks 하고 Chicken with Garlic Cloves 해봤어요^^ 아 저는 Eggplant 이 없어 집에있던 Mushroom 으로 대신 했는데도 맛이 너무 좋았어요!
    요즘 헤원님 덕분에 솜씨가 늘어가요 ^^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 헤원님~

  8. 버드나무 · October 27, 2008 Reply

    쉬워보이는 메뉴도 멋있게 손님초대음식으로 때론 가족과 손쉽게 만들어 즐거을 시간을 보내수있다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9. 유나 박 · January 27, 2009 Reply

    호오~ 저두 이책 있어요.
    우연히 보더스에서 책 보다가 아이디어도 좋고 쉬운 게 많은 듯 해서 샀어요.
    정작 해보진 못했네요.ㅋㅋ

  10. 연어 스테이크와 까넬리니 빈 사이드 | Purplepops · June 12, 2013 Reply

    […] 간단해서 해보지 않을수 없었던 Real Life Entertaining의 연어 레시피. 노력에 비해 제법 폼나는 음식인거 같다. 시간만 되면 […]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