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Trip: Cortland, NY

Groupon에서 구입한 딜로 북부 뉴욕의 Cortland란곳을 다녀왔다.

사실 애 둘 데리고 다니는게 휴식이 될리는 없지만 일상에서 벗어나는것만으로라도 심신을 재충전하기 충분. 출근 안하는것만 해도 어디냐. 이번엔 2박3일, 집에서 네시간정도의 거리가 좀 먼 코스였지만 학교 닫는 선거일을 이용해 우리도 회사 땡땡이 치고 다녀온것.

2년만에 들르는 Pub 199. 화제가 났었다고 하더니 새로 레노베이션을 해 박제 동물들이 훨씬 적어지고 더 가지런히 정리가 되어있었다. 우리애들은 조개는 질기다고 안먹고 승빈이는 킹크랩 다리 하나 파다가 시간 다 보내고 승연이는 그사이에 식성도 좋아져서 골고루 잘 먹었다.

pub199-1 pub199-2

이른 저녁을 먹고 몇시간 더 운전해 올라가 도착한 곳은 Hope Lake Lodge. 뉴욕에서 모르는 사람들 거의 없는 Great Wolf 같은 실내 워러파크가 있는곳이다. 어째 이번엔 가는곳마다 동물머리들인지… 정말 밖에는 눈이 내려야할것 같고 스키복 입고 핫코코아를 벽난로 앞에서 마셔줘야 하는 분위기.

110414-3 110414-4

개인적으로 난 실내 워러파크 자체가 별로라 Great Wolf도 전혀 가고싶어하지 않았는데 (그런데 다녀온 지인들의 리뷰가 너무 좋아서 한번 가봐야겠음) 이곳은 와보니 워러파크가 메인포커스가 아니라 주위 스키장에 둘러 쌓인걸 보니 스키타러 와서 저녁엔 따뜻한 물에서 놀며 몸도 풀고 하는 그런 분위기인것 같음. 규모가 정말 작았다.

그리고 주중 오프시즌이다보니 우리 외에 한두가족들밖에 없어 너무 썰렁. 와… 두시간도 힘들어서 길게 느껴지던데 여기까지 왔으니 좀 더 버티자 싶어 다섯시간을 애들 잡아주고 놀아주고 하며 물에서 보냈다. 아무도 없는 슬라이드를 몇번 타고 내려오는것도 왜그렇게 외롭던지.. 긴 줄 서서 기다리는거 싫다 했더니 너무 없어도 영 재미없더군. IMG_1108그다음날 일어나보니 애들끼리 일어나 이러고 앉아있다.

110414-1

승연이가 승빈이 바나나 챙겨주고 사이좋게 아이패드질..
아이고 우리도 애들끼리 아침까지 다 챙겨먹고 엄마 아빠 늦잠 자게 그냥 두는 그런 주말아침이 머지 않았구나! 흐흐
110414-2

호텔에 자는것만으로도 너무 신나하는 애들. 숲속 캐빈 분위기 나는 디테일들이 어찌나 웃기던지 사진으로 안담을수가 없었음.IMG_1118

 

 

8 Comments

  1. Jihye kim · November 11, 2013 Reply

    아, 좋으네요~~~
    저희는 워러 파크는 아니지만 호텔로는 잘 가는데…
    워러 파크 가서 옷 갈아입고 슬라이드 타고 등등 힘들어서 안가요.때신 슬라이드 있는 리조트로 골라서 여름에는 몇 번씩 다녀오곤 하지만요.
    저 동물 박제들 실제로는 괜찮나요?
    저는 무섭던데…
    저희도 오늘 아빠는 4일짜리 출장가고 애들은 이에서 매직 스쿨 버스 보고 저는 아래층에서 이러고 있네요.
    참, 사진찍을 대 한 반 탑 쌓아보세요..
    저희는 가족 사진을 맨날 머리들끼리 탑 쌓는데 웃겨요. ㅎㅎ

    • 퍼플혜원 · November 13, 2013 Reply

      저도 워러파크는 별로 안땡겨요. 힘들어도 여름에 아웃도어는 갈만하지만요. 전 뭐 박제들 저런거 살아있는것도 아니고 별로 안무섭던데요.ㅋ

  2. Clara · November 12, 2013 Reply

    저희 첫째는 호텔가서 자는게 제일 좋대요…ㅋㅋ 놀러가는 목적도 호텔에서 자는 것!
    그래서 그루폰 딜을 자주 들여다 보는데…이 딜은 못봤었어요~
    Great Wolf Lodge는 아니더라도…한적하고 좋은데요? 저는 이런 한가한 인도어 워러팍에 가는게 제일 좋더라구요..

    마지막 사진에 승빈이 표정~!! 진짜 귀여워요~!!

    • 퍼플혜원 · November 13, 2013 Reply

      울애들도요. 호텔에서 자는게 목적이지요.
      한적해도 이건 너무 썰렁했어요 진짜…

  3. 혜준 · November 12, 2013 Reply

    승연 다리 진짜 날씬하다. ㅋㅋㅋㅋㅋ

  4. 김윤경 · November 18, 2013 Reply

    아, 세 여자(!) 너무 예뻐요. 아이들끼리 노는 저런 모습도 참 사랑스럽고. ^^ 아이들 패션 센스(엄마의 센스겠지만)도 매우 훌륭해요!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