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ft Inc.

craftinc

손재주가 많아 모든걸 직접 만드는 사람들. 주위에서 이거 한번 팔아보지 그러냐는 말을 자주 듣는 사람들. 그걸 취미생활 이상으로, 비지니스로 어떻게 해보고싶지만 어떻게 시작을 할지 몰라 답답해하는 사람들에게 퍼펙트한 책이 나왔다.

이 책이 서점에 나타날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가 (인터넷 주문하면 몇일 기다려야되니까) 출판일 다음날 서점을 세군대나 들렀다가 마지막서점에서 딱 하나 남은 책을 잽싸게 집었다.

내가 뭘 팔만한걸 만들수 있다거나 하는건 아니지만 항상 관심을 가져왔던 토픽인데다가 북디자인이 너무 맘에 들어 이렇게 사보게 되었는데 지금까지 읽었던 창업 비지니스 책중 가장 이해하기 쉽고 내가 궁금해했던점을 꼭 찝어서 잘 다뤄서 속이 다 시원하다는 느낌을 주는 책이다.^^

게다가 중간중간 나오는 너무 좋아하는 디자이너들(이미 비지니스를 가지고있는)의 인터뷰는 그들의 경험으로부터 현실이 어떤지도 배울수 있고…

다른 Start Up 비지니스 책들은 모든분야의 비지니스 아이디어를 다루기때문에 너무 광범위하다싶었는데 이건 craft, design 관련만 다루기때문에 나에겐 교과서와도 같은 책.

샌프란시스코에서 론칭파티를 한다. 정말 가고싶은데…
샌프란에 사시는 분들, 저대신 가주세요~

Craft Inc.
by Meg Mateo Ilasco

 

 

3 Comments

  1. 남혜승 · October 9, 2007 Reply

    혜원님 감사해요 ^^ 이 글 보고 잽싸게 가서 아마존에서 주문했어요..^^ 저는 기회가 된다면 한번 해보고 싶거든요..그러나 수공예같은게 사업아이템이 된다는게 무지 어렵쟎아요..얼른 책이 왔으면 좋겠네요 ^^

  2. Misty · October 9, 2007 Reply

    아아아~ 조금만 일찍 알았더라면 갔었을 텐데 넘 아쉬워요~ ㅠ.ㅠ.
    책 꼭 주문해서 봐야겠어요 … ^^

  3. 혜원 · October 10, 2007 Reply

    헛 10/2이었네요. -.-; 제가 이래요 요즘.

Leave a Reply